마른걸레 쥐어짜는 앱테크 - 캐시슬라이드 스텝업! 1달 사용 후기 및 7,000원 받고 현금화!
발버둥

마른걸레 쥐어짜는 앱테크 - 캐시슬라이드 스텝업! 1달 사용 후기 및 7,000원 받고 현금화!

728x90
반응형

일상속에 조금씩 돈을 벌게 하는건 없을까?

세상에 많고 많은 부업들이 있습니다. 노력만 한다면 뭐든지 해낼 수 있겠지만, 대부분 소위 각잡고 해야 할 수 있는 것들이며 바쁜 일상속에 조금씩 하기엔 시간이 없네요,, 매번 각잡고 하다간 '부업' 이 '주업' 이 될테니까 말이죠.

 

 캐시슬라이드는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광고를 부착하고 그 광고를 보면 극소량의 캐시가 쌓이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. 소위 앱테크죠. 추가로 만보기 기능이 있어서 2500 걸음 수 마다 캐시가 쌓입니다.

비슷한 어플로 캐시워크가 있습니다. 옛날에 하던 정이 있어서 그런지 캐시슬라이드쪽에 정감이 가네요.

6 ~ 7년전에도 깔아서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땐 그냥 광고 안보고 잠금화면만 해제해도 캐시를 주긴 했습니다. 쌓인 돈으로 바나나우유도 사먹고, 과자도 사먹고 했었는데 지금은 스텝업이란 이름도 붙이고 매일 하는 이벤트도 바뀌고,, 많이 바뀌었습니다. 

 

이번 포스팅에선 캐시슬라이드에서 캐시 얻는법, 현재까지 모은 제 캐시 공개, 케이뱅크 이벤트 참여로 현금교환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 

 어플을 처음 들어가보면 (회원가입을 하신 다음에... 미처 캡처는 못했네요 ㅠㅜ) 화면 뜨기전에 광고도 한편 보시고, (광고소리가 켜져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)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. 좀 복잡하네요.

 

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첫화면. 굳이 여기서 캐시를 얻는 활동은 안해도 된다. 

 

캐시슬라이드로 캐시를 얻는 법

0. 위 캡처 처럼 화면에 들어가서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,, 광고보기도 생각보다 많이 번거롭고 하기 때문에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정도에서 얻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.

 

1. 폰 잠금화면 해제시 광고를 봅니다. (노출형 적립금)

→ 간헐적으로 +1 ~ +3 캐시가 생깁니다. (1시간에 2~3회 정도?) 캐시가 생기는 광고는 아래 그림처럼 +1 ~ +3 이 뜹니다.

 

캐시 있는 광고 (왼쪽) / 캐시 없는 광고 (오른쪽)

 

2. 걷습니다. (걷기형 적립금)

→ 걷기 목표를 설정하고 2,500 걸음마다 캐시가 누적이 됩니다. 자신에게 맞는 목표를 설정하시면 됩니다. 목표를 달성하면 목표달성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. 한 5~8원 되는 것 같습니다. 간헐적으로 공유이벤트가 떠서 실행하면 목표달성캐시를 한번 더 받을 수 있습니다 (1+1). 목표 걸음 수의 경우, 전 7,000 걸음으로 잡았습니다. 이게 스마트폰의 만보기 기능보다 덜 민감한건지, 카운트되는 방식이 조금 둔감합니다. 제 자신의 의지도 한몫해서 매일 목표를 채우기가 생각보다 버겁기도 합니다. 직장인이시라면 5,000 걸음정도에서 시작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.

 

설정하는 방법은 아래 그림 참조 부탁드립니다. 걸음 수는 

3,000 / 5,000 / 7,000 / 10,000 / 20,000 걸음이 있습니다.

 

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걸음수 설정하기

 

 

내 걸음 현황. 생각보다 매일 달성하긴 쉽지 않았다..

 

 

3.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주는 미션 수행 (미션형 적립금)

→ 미션이라 함은, 보통 제휴된 사이트 / 어플에 접속해서 받는 캐시 입니다. 걔중에는 그냥 클릭만 하면 주는게 있고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일정 조건에 도달해야 주는 것도 있습니다. 어플 설치 없이 클릭만 해도 쌓이는 미션만 수행했을 때 10원정도 벌리고 (다 클릭하는데 10초도 안걸립니다.) , 그 날 맨 처음 들어갔을 때 타로(?) 카드선택으로 인한 캐시 (광고 1편 보고...) 까지 포함하면

일 13 ~ 18 캐시 정도 되는 것 같네요.

 

미션 화면 들어가는 법.

 

미션 수행 해서 얻을 수 있는 캐시들. 오른쪽은 이미 했기 때문에 캐시표시가 없다.

 

** 13:00 이후에 들어갈 것을 권장합니다. 미션들 중, 오픈시간이 제일 늦은게 13:00 이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- 캐시슬라이드 적립금 현황 (1달 후기)

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, 제가 이 어플을 설치한건 8월말 ~ 9월초 입니다. 09.28 일을 기준으로 약 1달정도 되었네요. 전 지금까지 3,194 원을 모았습니다. 초반 이벤트 / 본인인증 600원을 제외하면 2,600 원 가량 되는 것 같습니다.

세부내역을 보면 (이벤트 제외) , 

 

노출형 적립금 : 2,096 원 (생각보다 많네요,, 모두 틈틈이 광고를 열심히 봅시다~)

미션하고 적립받기 : 284 원 (캐시슬라이드 처음부터 하지 않고 도중에 해서 적은 것 같기도 합니다.)

걷기 적립금 : 502 원 (게을렀던 저 자신을 반성하며,, 걸음 목표와 달성률도 올리면 더 많이 벌 수 있겠죠?? )

 

현재까지 이만큼 모았다. 생각보다 많다면 많고, 적다면 적은.. 그런 액수인 것 같다.

 

 

세부 내역. 딱 걷기만 한다면 500 ~ 600원 정도 벌리나보다..

 

위 화면에서 케이뱅크 이벤트 화면이 눈에 띄네요. 7,000 원이라는게 솔깃합니다. 한번 참여해봅시다. 

* 참고로 저 7,000 원 이벤트는 꼭!!! 캐시슬라이드 내부 링크 (저기 위의 배너 같은) 를 타고 가야 7,000 원이 들어오니 주의하세요.

** 케이뱅크와 제휴기간은 2021년 말까지라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선 설치해보셔서 내년이 오기전에 빠르게 현금교환 하시면 되겠습니다.

 

계좌개설 과정은 보통의 은행/증권사 비대면 계좌 개설 절차와 거의 동일합니다. 계좌개설을 다 하시고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첫화면이 아래처럼 바뀐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 '\개인 현금교환' 버튼을 바로 눌러줍시다.

 

케이뱅크 계좌만들고 7,000 원 더 받아서 현금교환하기

 

* 현재 1달 최대 교환 가능 금액은 현재 10,000 원 입니다. (원래 50,000 → 10,000 으로 축소됨)
전 3,000 원을 교환했습니다. 10,000 원 그대로 케이뱅크 은행으로 이체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그 다음에 이 금액을 제 증권사 계좌로 이체하였습니다.

이제 조금만 더 모은다면 올해 말에는 S&P 500 ETF 1주를 살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... ㅎㅎ

저의 걷기 활동이 주식으로 변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.

 

** 캐시슬라이드 → 케이뱅크 → NH투자증권으로 이체하면서 별도 수수료는 없었습니다.

 

케이뱅크에서 타 증권사 계좌로 이체완료 !

 

현재 상태에서 돈을 더 벌려면,, 

 

1. 잠금화면 광고를 평소대로 보고,

2. 미션에서 받을 수 있는 금액을 늘려보고 (어플설치 및 수행. 단, 귀찮지 않는 선에서) ,

3. 걷기 목표와 달성률 높이기

 

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. 노력해보겠습니다!

 

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심이 어떨까요? 

후속 포스팅은 10월말 ~ 11월초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