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행궁동 맛집] 디앤디버거, 행궁동 햄버거집 1티어 추천!
먹고, 마실거리들

[행궁동 맛집] 디앤디버거, 행궁동 햄버거집 1티어 추천!

728x90
반응형

 

 

위드코로나로 국면이 전환되면서, 주말엔 행궁동이 더 북적이는 거 같습니다. 이정도면 코로나 이전의 광경을 보는 거 같네요 ㅎㅎ 

어디를 가볼까 구경하던 중 햄버거가게가 눈에 띄었습니다.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로썬 그냥 지나치지 않을 수 없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~

 

 

1. 가게 외관 / 내관 / 주차공간

- 외관 : 

밖에서 봤을 땐 건물 한칸 차지하는 작은 공간입니다. 화성행궁 근처에 있어서 눈에 띄는 위치입니다. 

가기는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. 

 

 

- 내관 : 

안에는 겉에서 보신 것처럼 좁습니다. 한 7~8 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네요

 

 

 

 

- 주차공간 : 

화성행궁인만큼 주차는 조금 열악할 수도 있습니다.. 추천하는건 화성행궁 주차장이지만, 

만일 오후에 오셨거나 할 경우, 꽤 멀지만 화홍문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산책하시면서 걸어오시는 걸 추천합니다.

 

화성행궁 주차장 위치

 

 

 

화홍문 공영주차장 위치

 

 

 

 

2. 메뉴

음료에 제로콜라와 닥터페퍼를 파는게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

 

 

 

3. 주문 음식 & 맛

 

주문은 인사이드베이컨, 하와이안, 코카콜라, 제로코크, 칠리치즈프라이를 시켰습니다!

햄버거는 파인애플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~ 

 

 

 

- 인사이드베이컨 (★) : 

베이컨과 토마토가 들어간 클래식한 수제버거 입니다. 이 집의 특징은 빵이 되게 폭신폭신 합니다. 일반 햄버거빵의 약간 거친 식감보다 더 폭신폭신한..? 패티 또한 맛있어서 근래 먹은 수제버거중에 가장 맛있다 생각되네요. 게다가 한손에 쥐고 먹을 수 있는 사이즈라 제 취향엔 딱 맞았습니다. 

 

- 하와이안 : 

기본적인 특징은 인사이드베이컨과 비슷하지만, 파인애플이 들어갔습니다. 파인애플양은 꽤 많아 정성이 보이는듯 하네요. 이렇게 맛은 있습니다만, 메뉴 특성상 취향이 갈리는 부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. 하와이안 피자의 불호가 없으시다면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

 

- 칠리치즈 프라이 (★) : 

감자튀김 자체는 다른 가게들과 비슷하지만 위에 올려진 소스가 참 맘에 들었습니다. 

양파와 소고기, 칠리소스를 조합해 만들어 맛있게 먹었습니다. 감튀 드실거라면 그냥 프라이 말고 꼭 칠리치즈프라이로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네요 

 

 

4. 가게 정보

- 주소 :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4 1층 디엔디버거

- 전화 : 031-241-4775

- 영업시간 : 매일 11:30 ~ 21:00

- SNS : http://instagram.com/dnd_burger

 

 

햄버거 2종류 모두 맛있어서 다른 버거도 맛있을거란 기대감이 생기네요 !!

다음에 행궁동 오게되면 자주 방문하고 싶은 집이었습니다 ~~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